본문 바로가기
쇼핑 Shopping/화장품 리뷰

에셀라이트 한가인 승모근패치 사용후기 / 내돈내산 승모패치 추천 / SL Light

by Madisonn 2024. 7. 23.
반응형

에셀라이트 한가인 승모근패치 찐 사용후기 
내 승모근은 오랫동안 굳어있었다ㅠㅠ
 
광고보고 호기심에 구매..한가인이 직접 후기도올린거 보고 
또 리뷰에 붙이고 난 뒤 후기사진이 차이가나서 보다가 신뢰감이 올라가서 제품을 구매했다.
 
근데 사놓고 일이 너무바빠서 잊고있었다가 어느날 문앞에 도착한걸 발견함...
택배상자가 너무컸다.. 본품박스는ㄷ 되게얇은데
택배상자 크기조정 시급....

 
뜯어서 바로 붙여봤다
승모근 진짜 완전히 진정시킬수나 있을까...
너무 긴장한 상태로 오랫동안 앉아있어서 목이랑 승모근 근육이 말이아니다ㅠㅠ
계속 굳어있음... 마사지받아도 그때뿐
마사지받으러가면 도대체 무슨일하냐고 한다;;ㅋㅋ
일본 홍콩에서 마사지받아도 다 똑같은말을 듣는중....진짜 너무 굳어있다고
 
일단 띁어봤는데 파스냄새가 확 올라온다
붙이는내내 파스향이 스멀스멀...
 
좋은건 이 파스 커팅이 딱 승모근에 붙일때 겹쳐지지않게 잘 디자인되어있다
붙이고 잤는데 한 10시간 후....
 

거울봤는데 승모근이 확실히 내려가있었다
신기했다 ...무슨성분 때문일까?
어떤 후기에선 승모에서 독소가 나와갖고 패치가 거매진 사람도 있었는데
난 그런건 없었다;;넘 깨끗한데
 
이거 진짜 맨날쓰면 효과는 확실히 있을것 같다
그런데 매일쓰기엔 가격이 저렴하지않아서
 
피부과도 그렇다 한번가면 확실히 효과는있는데
계속 가줘야지 효과가 유지되는거지
 
이 승모패치도 안쓰면 내 승모는 다시 굳어지고 올라오겠지ㅠㅠ
아 평소에 앉는 자세나 방법부터 덜 긴장하도록 고쳐야하는데
문제다

반응형